본문 바로가기

리뷰

[선유도] 창고형 커피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 어라운지 ArounZ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선유도에 위치하고 있는 ArounZ입니닷!

편의상 어라운지라고 할게용 ㅋㅋ

 

 

창고형으로 매우 넓은 규모라고 해서 매우기대하고 갔었는데 처음에 갔을때는 아쉽게도 문이 닫혀 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재방문해서 둘러보았답니다~

 

주말에 선유도 공원으로 도시락 싸서 놀러갔다가 들리게 된 곳인데요~

 

여러분 한강라면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선유도 공원에서 먹었던 음식들 리뷰도 곧 올릴게요!

 

우선, 어라운지 전경입니다!

 

커다란 창고같이 생겼죠?

 

1~3층까지 있는것 같았는데 커피를 구매하거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원래 여기서 커피에 대한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고객대상 커피서비스를 받으려고 했었는데

종료됬더라구요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이용하는걸루 ㅠㅠ..

 

 

 

지금은 매장 첫방문시 전상품 20% 할인

사업자 혜택 최대 15% 개인 혜택 최대 5% 할인으로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것같아요~ 

 

 

그리고 종이컵 박스 구매시 다른곳이 어라운지보다 싸면

그가격에 드린대요!

 

엄청 저렴하다는 이야기겠죠? 

 

실제로 가게를 운영하시는것 같은 분들이 오셔서 박스채로 구매해가시더라고요

그만큼 메리트가 있단 얘기!

 

다양하게 제품들이 있고 

커피에 관련된 대부분의 제품들이 있어서 

한번에 구매하시기에 좋은것 같아요~

 

 

요렇게 티백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거의 카페에서 많이 보던 차 종류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보이는 제품들은

정상가에서 70-80%정도 할인하는 제품들이더라구요

근데 기간이 1개월 정도 남은것도 있어서 

할인코너를 노려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매장은 이렇게 넓어서 구경하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카트를 끌고 다녀도 될 만큼 넓더라구요~

 

 

이렇게 카페에 관련된 제품들이 다~ 있어요

처음본것들도 있었고 카페에 가면 자주 보던 물건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위부분 플랜카드를 보니까

쇼핑몰로도 구입할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항상 쓰시던 물건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이시라면

굳이 매장으로 안오셔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사진이 입구에서 들어갔을 때 제일 처음으로 보이는 모습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저 큰 문으로 들어가서 삥 둘러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거나 하는 느낌이 없었어요~

오히려 매장이 너무 커서  뭔가 텅 빈듯한 느낌..?

 

 

 

요렇게 신규 상품을 코너도 있습니다. 

저는 저기 휴대용 에스프레소 기계가 너무 탐났어요 ㅠㅠ

야외에서도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다니! 예전에 카페쇼에서 봤던 제품인데

캠핑은 자주 안다니지만 ㅋㅋ 뭔가 탐나더라구요~

 

 

자율포장대 &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데스크 입니다!

 

 

이건 나오면서 찍은 카페 외관이에요!

그림도 예쁘게 그려놓으셨네요~

 

어라운지 둘러보면서 느낀점은 

정말 물건이 많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저렴하다! 이렇게였던것 같아요~

 

아쉬운점은 카페에 관련된 물품들을 팔아서 원두종류도 많을줄 알았는데

원두종류가 좀 한정적으로 있더라구요~

 

오히려 마트.. 이런곳이 종류가 더 많은 느낌...?

 

그래서 아쉬웠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딱히 없는것같아요 ㅋㅋ

제가 매장을 운영한다면 모르겠지만~ 그러나 근처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들려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