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공덕역 맛집] 크로와상 아메리카노 카페 프릳츠컴퍼니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공덕역에 위치한 프릳츠 입니다!

 

 

프릳츠 빵, 프릳츠 컴퍼니, 프릳츠 커피 등등 너무 유명한 브랜드이자
저의 최애 빵들이 가득한 프릳츠에 주말에 다녀왔어요~

 

 

 

제가 프릳츠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크로와상과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말 오후에 방문했는데요~
빵집 맛집답게 사람들이 가득가득해서 주문하고 결재하는데 15분정도 기달린것 같네욤!

 

 

프릳츠 커피는 고소하고 진한 맛이 나서 너무 좋아해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림 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회전도 빠르고
계속 빵이 구워져 나와서 그런지 가게 안에 빵냄새가 가득했어요~

1층 커피머신과 빵준비대에서는 직원분들이 바글바글!

정말 기업수준의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시더라구요~

빠르게 커피도 내리시고 빠르게 빵도 준비하시고
구경하면서 기다리다보니깐 시간이 금방가긴했어요~

 

 

빵과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신상빵도 구경하고ㅋㅋ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와서 2층에서 먹었습니다!

2층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테라스에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실내에 자리가 있길래 실내에 앉았습니다!
여기저기 구석구석 찍고

 

항공샷!

 

 

S10 5g 샀거든요!
자랑하려고 음식사진 계속 찍음!!

핸드폰이 좀 길긴한데
저는 큰 폰을 좋아하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화질도 좋고 속도도 빨라요

대신 5g는 잘 안잡힐때가 많다는ㅋㅋ

지금 이글을 적으면서도 빵이 또 먹고싶네요
ㅠ_ㅠ 가격이 조금 사악하긴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빵을 맛볼 수 있어서 저의 최애 빵집이랍니다.

빵지순례를 계획하신다면 꼭 들려보셔야 할 곳!

프릳츠 컴퍼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