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개화동] 강서구 고양이정원 고양이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더도도다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개화동에 위치한 (김포공항쪽) 고양이정원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우선, 전 고양이 덕후에요.. 냥덕후.. 길냥이도.. 지나치지 못해...ㅋㅋ

다양한 고양이카페를 다녀봤지만 

근처에 야외에서 고양이를 케어하고 있다는 카페 소식을 듣고 

개화동으로 달려갔습니다! 

 

일단 카페 입장료는 1인 12000원이에요!

무료 음료 포함된 가격입니다~

 

처음에는 비싼데..?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입장하고 나서는 그런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우선, 공간이 매우 넓고 야외에서 냥이들일 자유롭게 다니는 모습이 저까지 여유있게 만들어주는것 같았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깐

고양이 장난감을 사가도 된다고해서 저는 사갔습니다!

근데 안사가셔도 될것같아요 ㅋㅋ

장난감 아무 의미없음ㅋㅋ 간식만 있으면 끝납니다!

 

 

 

 

아 ㅠ_ ㅠ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이렇게 자거나 쉬거나 하는 모습이 자유로워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 고양이 세상 고양이 정원으로 놀러온 기분이였답니다!

 

 

낯을 가리는 고양이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고양이들은

개냥이 기질이 가득한 아이들이였어요~ 

먼저 와서 부비적대기도 하고 옆에 슬쩍 앉기도 하고 

다들 영업을 아주 잘하는 냥이들이더라구요~

 

중간에 냥이들을 모두 모아서 간식을 주는

퍼포먼스? 같은게 있는데 진짜 요 이벤트 신기하고 귀여웠던것 같아요~

다들 흩어져서 놀다가도 종소리가 들리니까 딱 모여서 기다리더라구요!

집사들과의 유대감이 얼마나 형성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였답니다!

 

 

요렇게 모여서 다들 간식을 먹는 시간을 가지고

사람들은 냥이들이 먹는 모습을 사진 촬영하거나 구경하는데 

이벤트가 크게 이루어지고 시간이 꽤 길어서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더라구요!

 

 

물론 이렇게 자는 애들도 많습니다 ㅋㅋ

애들이 사람들이 워낙 많이 와서 그런지

겁이 별로 없고 약간 마이웨이들이에요 ㅋㅋㅋㅋ

근데 그런 모습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다른 고양이카페들과 다른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 야외에서 냥이들과 즐길 수 있다

- 자유로운 고양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고양이의 마리수가 많다

- 개냥이들이 많다

등등

 

저는 정말 자유로운 분위기에서의 냥이들의 모습이 인상깊었던것 같아요~

(화장실 가는 길목에도 몇마리씩 포진되어 있습니다.)

 

이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면서 

선선해지는데 요럴때 데이트 코스, 나들이 코스로 좋은것 같아요!

고양이정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