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을지로] 힙지로 맛집 서울 중구 을지로 미팅룸 치즈 떡볶이 구름 파스타 칠리 로제 파스타 후기

안녕하세요
더도도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힘지로)에 위치하고 있는
을지로미팅룸 입니다!



을지로의 힙한 분위기가 가득한 곳이라고 해서 다녀와 봤어요!
그럼 을지로에 있는 힙한 분위기의 을지로 미팅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힙한 을지로 가격답게 조금 있는 편이에요!

구름 파스타와 통통 치즈 떡볶이가 메인으로 있는데
구름 파스타는 1.9
통통 치즈 떡볶이는 1.4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떡볶이가 만원이 넘는 가격이니 저렴한건 아닌것 같아요ㅎㅎ

오래된 건물의 2층에 위치해 있고
인테리어도 오래된 그대로를 간직하면서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분위기는 좋았어요~ 

소개팅하거나 모임할때 딱 좋은 곳인것 같아요!

 

 

우선 기본 상차림은
요렇게 되어 있어요~

식기들도 고풍스럽고 앤틱 느낌의 예쁜 식기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먹는 내내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요렇게 포크와 나이프를 챙겨주십니다~

 

 

 


첫번째로 나온 통통 치즈 떡볶이!
양은 조금 작았어요~
하지만 들어간 치즈떡과 어묵의 조합이 좋아서 괜찮았답니다
어묵도 기본 어묵이 아닌 두툼한 어묵이더라구요~
씹는 맛과 향이 있어서 좋았어요~

떡볶이 위에는 삶은 계란이 통째로 올라가 있어서
조금은 더 든든했던것 같아요 ㅎㅎ

계란도 딱 예쁘게 익혀졌더라구요~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구름 파스타!
구름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에 닭가슴살? 닭안심?이 곁들여져 있었고
뭉글뭉글한 구름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 있어요~
요게 포인트인것 같아요!

친구들도 모두 사진으로 남기더라구요~

 



비주얼이 너무 예쁜 구름 파스타 :-)
맛은 진한 크림파스타의 맛이여서 좋았어요!
꾸덕꾸덕한 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두개만 먹으려고 했는데!
흠 1인 1메뉴가 진리죠 ㅋㅋ
결국에는 양이 모자라서 하나 더 주문했어요 ㅠㅠ!

 

 



세번째 시킨 메뉴는
칠리 로제 파스타 1.9 였습니다

오 근데 3번째 시킨 파스타가 맛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하고 안에는 새우와 가리비가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좋고 향도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시킨 메뉴까지 성공하고
배부르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인테리어가 예뻐서 
곳곳의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없으신 곳만 살짝 찍어봤어요~

미팅룸이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올라가고 내려가는 계단에 거울이 있는데 여기가 포토존이에요 ㅋㅋ
다들 여기서 인스타 사진 남기느라고 정신이 없었답니다!

찾아가실때 약간 헷갈리시고 힘드실 수 있는데
큰길가를 위주로 찾아가시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어요~ 골목 골목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길 찾기가 어려우신 분이라면 네비게이션을 키고 가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

 

 



가게 분위기가 좋은편이니
을지로에 가실 예정이시라면 
추천해드려요~ 

저는 평일 낮에 방문해서 조금 여유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주말에 가면 웨이팅이 많을것같아요!

유의하시구 
추워진 날씨에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제 포스팅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보러가기]

2019/05/02 - [리뷰] - [경복궁역 맛집] 수요미식회 서촌 계단집 후기

2019/05/01 - [리뷰] - [망원동/망리단길] 텐동 전문점 이치젠

2019/05/01 - [리뷰] - [충정로/서울역/만리동] 감성카페 현상소 바다소금라떼 후기